모에요소 포교활동

☆ HJF소식 - 즐거운 모에세상 ☆ ☆ 공연소식 - 모에요소 포교활동 ☆
201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




제 블로그에서 가장 많이 찾은 검색어들 Top 13

순위가 정확한 건 아니지만, 대충 기억나는 검색어들을 살펴보면:


1. Billie's Bounce
Charlie Parker의 불후의 명곡이죠. 이분은 수많은 명곡들을 남겨두고 여관방에서 쓸쓸히 떠난 천재입니다.
약에 취해 명곡을 만들고 불행하게 살다가 짧고 굵게 가느니, 평생 명곡 같은건 못 만들어도 그저 업계가 원하는 대로 음악해주고  길고 가늘게 살아야겠다는 마음가짐을 다지게 한 분이죠.


2. 아오바자전거점
국내정발판은 [내 마음속의 자전거]이구요, 서울문화사에서는 13권 이후로 소식이 없습니다. 글쎄....이게 더 나올까요.


3. 발포폴리스티렌
발포폴리스티렌(EPS)에 대한 전문자료를 원하셔서 검색하신 것 같은데 포스팅 내용은 명박산성이었습니다.
낚이신 분들께 대단히 죄송스럽습니다.


4. Autumn Leaves
Billie's Bounce처럼 공부하실라우? 코너에서 베이스 레슨을 하고 있는데 강의 중에 이 곡이 쓰였습니다.


5. EMG픽업/바톨리니픽업
음.......솔직히 저는 EMG 픽업의 소리가 더 마음에 듭니다. period.


6. 마이클 펠프스/펠피쉬/수영덕후
베이징 올림픽때 별 생각없이 포스팅 한게 잠시나마 검색순위 1위였습니다.


7. 목기타
전설의 커스텀 기타 업체죠. 아직도 기억하시는 분들이 있네요.......


8. OP앰프
뭐 베이스 프리앰프를 만드실때 유용하게 활용될지도 모를 정보였습니다.


9. 서강역
현재는 경의선 전철 및 공항철도 공사때문에 정신이 없는 곳이 되었습니다. 그나마 용산선이 버티고 있었을때는 비록 여객취급은 안했지만 어엿한 역의 모습으로 역무원도 상주하고 있었고, 이 기차길을 따라 주변에 철길고기집들이 즐비해 있었죠....지금도 있기는 있지만 철길이 없어지니 정말로 고기맛이 반감되더군요.......


10. 워모스
한때의 흑역사라고 생각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묻어 주세요.


11. h.j.freaks
이 검색어는 요즘 일본쪽 웹에서 들어오고 있습니다. 구글이나 야후재팬이 주요 발원지이죠.


12. 8020a
제가 쓰고 있는 모니터 스피커인 Genelec 8020a에 대한 정보를 찾아서 오신 분들입니다.


13. 불어노래
불어노래 기대하시고 들어오신 분들 또 낚이셨습니다. 재차 죄송합니다.
기대하셨던 불어노래는 온데간데 없고 하츠네미쿠가 부른 노래와 미미미라클이 있었습니다.



그 외에 402vlz3, 프로툴스, 코드톤, 패싱톤, 포데라, 다이어토닉코드, 스케일, bassguitar.pe.kr 등등의 검색어들이 있었습니다. 

변태중년오덕의 블로그가 그만 교육의 장으로 활용(?) 되고 있습니다. OTL

블로그의 성격을 살짝 바꿔볼까 생각하는데........avgn 이라도 퍼다 나를까요?



덧글

  • 하늘다리 2008/09/24 12:00 # 답글

    여러 방면으로 교육을 하시는 거죠 ㅋㅋㅋ

    그나저나 성룡버전 영상 쓰러졌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3422
151
638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