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에요소 포교활동

☆ HJF소식 - 즐거운 모에세상 ☆ ☆ 공연소식 - 모에요소 포교활동 ☆
201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




드디어 내일입니다 ㅎ

워크샵이 이제 몇시간 안남았습니다 ㅎㅎㅎ

밖에는 비가 오는데 내일 오후에는 갠다고 하니 한번 봐야죠~


그전에, 몸 구석구석 단장을 하고, 빈틈없는 외모(웩!) 로 여러분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동영상에서 봐 오셨던 의상 중 무슨 의상이 될지는 뭐 한번 상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샘플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호1번) HJF 2호기 정규

무엇보다 기동력, 화력이 좋고 장착시간이 짧아 매우 자주 활용됨.
하지만, 장갑이 얇아 요격당하기 쉬움.
절대영역의 길이 조정 가능하며, 판치라 모드는 자동.



기호2번) HJF 3호기 메이드

기동력, 화력은 좋으나 장갑이 두껍고, 장착시간이 비교적 긴 편임.
절대영역의 길이 고정, 판치라에 애로사항 있음.




기호3번) HJF 3호기 아마로리

외관에 비하여 기동력과 화력은 그다지 좋지 않음. 장착시간이 꽤 긴 편임.
절대영역의 길이 다소 조절 가능, 판치라 모드는 수동.



여러분들의 선택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가능하신 분들은 베이스 기타 정도 가지고 오셔도 좋을 듯 합니다.

게다가 코스프레를 위한 탈의실(변신실) 정도도 마련해 두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오시면 되겠습니다.

행사 시간보다 조금 일찍 오시면 옷 갈아입을 시간을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모처에서 변신하고 있을 지도 모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처음에는 작게 시작하는 워크샵이지만 점점 그 규모를 확대해 나아갈 생각입니다.


그러면, 오실 분들은 마음의 준비 단단히들 하시고 오세요.

워크샵 장소에 검은 비닐봉지 다량 준비해 두겠습니다.



덧글

  • ひいらぎ 2009/10/16 21:25 # 답글

    여기는 창원이고 내일 등교라는 사실이 안타까움......(18歲 男姓)
  • 카라스 2009/10/16 22:13 # 삭제 답글

    하이요ㅎㅎ 뮤직필드에서 강의 잘 듣고있습니다만--음악이론은 역시 골치아프네요 ㅎㅎ 내일 워크샵 대박나세요--저도 밴드의 베이스 주자로서 다음에는 꼭한번 참석하고 싶네요^^
  • Winny 2009/10/16 22:45 # 삭제 답글

    ㅠ_ㅠ조심스레 후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워크샵 화이팅!
  • 2009/10/16 23:32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HJFreaks 2009/10/16 23:55 #

    문자드렸습니다~ 내일 같이 오세요...
  • 고등학생 2009/10/16 23:38 # 답글

    내일 뵙겠습니다.
    여장은 옷이 없군요...
  • 카이레인 2009/10/17 00:18 # 답글

    내일 기대되는군요 ㅋㅋㅋ
  • HOWCRAZY 2009/10/17 00:57 # 삭제 답글

    ㅠㅠ 내일 면접이라............... 2회때는 꼭 가겠습니다!!!
  • 2009/10/17 04:45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HJFreaks 2009/10/17 09:40 #

    인원수는 다 찼지만....그래도 오세요~
  • 2009/10/17 13:43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DEICIDE 2009/10/17 23:22 # 답글

    오늘 넘넘 잘 보고왔어요
    여러모로 도움이 됐습니다. 감사하구요^^
    전날 너무 마신터라 베이스 들고갈 생각을 못했네연~ ㅠㅠ
    워낙 부끄럼도 타는지라 들고가기도 모하지만 ㅠㅠ
    끝나구 대락페 슝 달려갔는데 진짜 후덜덜 떨다왔음.(무진 춥고 배고프고 열악한 락페였어요>_<)
    아마로리 보고 쓰러질뻔..어쩜...이쁘다...또는 나도 갖고 싶다.ㅋㅋ

    연습 매진 들어가야겠다는 생각이 번뜩번뜩.ㅎ
    베이스도 더 좋은거 사고 싶은 충동과 함께..
    거진 십년을 공연장에 라이브보러 다니면서 듣는귀 트였다 생각했는데
    베이스라는 악기자체에대한 듣는귀는 잼병인 사실을 새삼느끼고..( .아..,죽어버릴까..ㅋ)
    주변에 애사분들인지 다들 애니에 정통하신듯>>_<<
    여자분들이 없어서 좀 아쉽아쉽.ㅠㅠ
    뱃지~베이스가방에 붙이고 다닐께연.ㅋ

    여튼 감사합니다.
    담에 웤샾하실때엔 예쁜 미니햇 하나 선물해 드려야겠뜸.ㅎ
    여튼 감사감사합니다^^
  • nARu 2009/10/18 07:38 # 답글

    안녕하세요. 나루입니다.
    비록 지각을 해버렸지만.. 워크샵에 참가할 수 있어서 무한한 영광입니다. ㅎㅎ

    서울에 차몰고 간게 처음이라.. 네비만 믿고 가다가 안좋은 길로만 골라서 온 격이더군요..ㅠㅠ
    이걸 개콘 허경환식 개그로 하면..


    "아이~ 자슥아~ 서울 도로사정도 모르는 울산 촌놈이 서울에 한번 차 몰고 올라가 봐야~
    아아아아아~~~ 이래서 명절 때만 되면 왜 TV 교통방송에서 양재-신갈분기점이 단골로 나오는지~
    양재에서 마포대교까지 2시간동안 주차되어 있어 봐야 알겠어??"


    대략 이랬습니다..ㅋㅋㅋ ㅠㅠㅠ


    짧은 시간이었지만 김현모 선생님의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었던 시간이 되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담에 워크샵 할 때면 더욱 꼼꼼히 준비하여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lumsyJ 2009/10/19 06:08 # 삭제 답글

    우와~~ 저도 가고싶었는데 ㅠㅠ 역시 외국이라서 무리네요 .... 혹시 다음에도 워크샵하시면 제발 12월에서 2월사이에 해주세요 아니면 호주까지 원정와주시면 주위의 오덕패밀리들과 함께 꼭 참가하겠습니다 ^^
  • nin11 2009/10/19 09:22 # 삭제 답글

    대구에서 대학댕기며 시험준비하는 찌질이는 구석에 짱박혀 눈물만 흘리고 있답니다 허허헝!!

    내년에 군대가는데!!!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022
151
638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