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에요소 포교활동

☆ HJF소식 - 즐거운 모에세상 ☆ ☆ 공연소식 - 모에요소 포교활동 ☆
201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




H.J.Freaks란 무엇인가?

네, 요즘들어 동영상이 조금씩 알려지고 하니까 문의가 종종 들어오고는 합니다.

그럼, 소위 변태중년미소녀오덕후라는 김현모라고 불리우는 자와의 인터뷰를 통해서 H.J.Freaks라는 것이 대체 뭐하는 것인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먼저 이름에 대해서다. H.J. 가 무엇인가?
그냥 다음 중 하나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Hate Jazz
Hitler Jugend (이건 좀 위험한데...저는 나치즘을 세계에서 가장 멍청한 것으로 생각합니다)
Haruhi Jugend (차라리 이게 낫겠네요)
Hand J*b (이건 19세미만 불가 용어입니다. asterisk 처리한 이유가 다 있죠)


2) Freaks 는?
단수형을 써도 되는데 굳이 복수형을 쓴 이유는 이게 더 멋있어 보여서.......라고 누군가가 말하라네요.


3) 왜 이딴 발음하기도 어려운 걸 아티스트 네임이라 우기는가?
여기니까 말씀드리지만 (문화)통합사념체가 그렇게 시켰을 뿐입니다.


4) 그럼 H.J.Freaks는 어디서 만나 볼 수 있나?
아쉽게도 H.J.Freaks는 실존하는 인물이 아닙니다.
(문화)통합사념체가 김현모라는 지구인을 마치 대 유기생명체 접촉용 휴머노이드 인터페이스처럼 아무런 금전적 보수 없이 부리고 있으며, 그가 만들어낸 2차원상의 픽셀들의 조합일 뿐입니다.
H.J.Freaks라는 존재는 주로 유튜브와 마이스페이스, 니코니코동화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실존하지 않기 때문에 팬사인회나 악수회, 또는 스테이지에 서는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무리해서 스테이지에 세우고 싶으시면 PC와 빔 프로젝트, 스크린을 준비해 주세요. 김현모라는 인물이 소환해 줄지 모릅니다.


5) H.J.Freaks가 갑자기 여장을 하고 있다. 그것도 (문화)통합사념체가 그렇게 시켰는가?
맞습니다. 그런데 아무런 이유를 알려 주고 있지 않아서 저로서도 답답할 뿐입니다.
최악의 경우에는 여장을 빙자한 무리한 노출을 하다가 심의에 걸려서 공연음란죄로 감옥에 갈 수도 있겠지만, H.J.Freaks가 아닌 김현모라는 인물이 잡혀 들어갈테니 그것만은 (문화)통합사념체에게 간청해서 막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인간인데 먹고 살아야죠.


6) 앞으로 H.J.Freaks는 어떻게 될 것 같은가? 누가 시켰든 어쩄든 당신이 만들어낸 존재이니 당신이 한번 예측해 봐라.
일단, 음반을 낼 지도 모르겠습니다. 마이스페이스에도 H.J.Freaks 라는 이름으로 몇곡이 올라가 있습니다.
현재 유령 뮤직 스튜디오인 H.J.Freaks CoziMuzik Studio 라는 것이 설립되어 있으며, 인프라가 웬만큼 되어 있으니 충분히 가능합니다.
그리고, (문화)통합사념체가 그동안에 제작한 연주영상의 DVD 출시를 강행하려고 하는 듯 합니다. 하지만 이걸 출시해서 판매하려면 KOMCA → JASRAC을 통해서 원곡의 사용승인이라는 것을 받고 사용료를 지불해야 하는데 (문화)통합사념체는 그런 현실에 대해서 전혀 이해가 없습니다. 저로서도 걱정이죠.


7) 그러면 김현모라고 불리우는 당신은 뭘 해서 먹고 사는가?
아시다시피 음반프로듀싱, 작곡편곡, 반주제작, 베이스세션 등을 해서 먹고 삽니다. 그리고 밴드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 불경기다 보니 좀 힘들죠. 개인적으로는 내년부터 개인레슨을 해 볼까 합니다. 취미가 되었든 입시가 되었든 상관없습니다.


8) 나는 H.J.Freaks라는 존재 때문에 고생하고 있는 김현모라는 인물이 불쌍해 보인다.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나?
저는 오히려 H.J.Freaks의 코스프레를 해 보고 싶습니다. 특히 그의 반바지가 입고 싶습니다.
제가 존경하는 존재입니다.


9) 김현모씨, 당신 제대로 맛이 갔다. 지옥에서 럭키짱...아니 럭키☆스타나 실컷 봐라. 이상 인터뷰를 마친다.
귀중한 시간 빼앗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

추기 12/10 01:00 AM)

몇가지 앓던이도 빠져 버리고 나름 시원섭섭한 기분에서......
이 말도 안되는 헛소리를 지껄여놓고 또 연습에 몰두하게 되는군요.
요즘은 연습할 시간이 갑자기 많이 생겨서 좋아졌습니다. 베이스 기타를 좀 더 심도깊게 바라볼 수 있고
만져볼 수도 있으니까요...
불경기에다가 일도 잘 안들어 오는데 그렇다고 해서 게을러져서는 안되죠....

지금까지 몇곡을 쭉 쉬지않고 연습했는데 연습하다 보니 벌써 1시가 다되었습니다.
오늘은 대략 7~8시간 정도는 연습한거 같네요........
동영상을 찍어야 하는데 찍는것은 소위 말하는 그분이 안오시면 찍을 수 없습니다.
억지로 동영상을 찍게되면 얼굴 표정이 안살아 나오고 그렇다 보면 얼굴을 본의 아니게 가리게 되고....
사방에서는 실망의 목소리가 터져 나오겠죠....10월에 포스팅한 귀축안경 op처럼요....

암튼 좋은 동영상을 만들려면:
첫째는 곡에 대한 애정,
둘째는 곡에 대한 자신감,
세째는 자신을 망가뜨리면서 남을 즐겁게 해줄 수 있는 봉사와 희생정신이 필요한 듯 합니다.

갈 길은 멀고 어깨는 점점 무거워 지지만
어깨에 가해지는 그 "무게" 덕분에 역으로 안마가 되어 뭉쳤던 어깨가 풀리고 있습니다.


============================================================================================================

추기2 12/10 11:00 AM)

니코동에서 スクリーダム 이라는 태그로 검색을 해보시면(반드시 태그검색으로 하셔야 합니다) 스크림 가면을 쓰고 시계불량 상태에서 연주를 하는 한 연주자가 나오는데 제가 존경하는 분 중에 하나입니다.

http://www.nicovideo.jp/watch/sm4294873

그분의 대표작이라 할 수 있는 Luna Sea의 Rosier cover인데요......
주로 비쥬얼계의 음악들을 연주하십니다. 그리고 J, 퍼비인형의 광팬인듯 싶구요........
거기에 뜨겁게 반응하는 니코츄들의 모습을 보는것도 재미입니다.
요즘은 소위 [굇수]라고 하는 사람들의 영상보다는 이런 식으로 네타가 분명하고 즐길 줄 아는 분들의 영상이 더 재미있습니다.




덧글

  • 2008/12/10 08:55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DEICIDE 2008/12/10 16:48 # 답글

    니코엔 참 재밌는 분들이 많네여. 마지막에 큰 웃음 주시는데.ㅋㅋㅋㅋㅋ
  • 아스라다 2008/12/11 23:08 # 삭제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밑에 영상 보고 많이웃었습니다 ㅋㅋㅋㅋㅋ
  • 맑닭 2008/12/14 09:31 # 삭제 답글

    주주주.....죽었어~!@!! 마지막에 죽어버렸어~~~~~!!!!!!
  • 코나땅 2009/02/12 23:55 # 삭제 답글

    인형 예쁘네요... 얼짱이시고, 마지막에 가셧습니다 ㅎㅎ
  • loner 2010/06/17 01:44 # 삭제 답글

    해..핸드 ㅈㅇㅂ 이면 ㅋㅋ 이상한걸 생각해 버렸어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3422
151
638223